행복중심생협 연합회

생활재 이야기

오늘은 내가 해물탕 요리사

2020-10-29 16:49:11.0 arina0322

 

 

 오늘은 내가 해물탕 요리사

 

 얼큰뜨끈한 해물탕은 나가서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셨다면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를 모으기 힘들어서 포기했다면 팩 하나로 모두 해결!
온갖 첨가물 맛이 아닌 좋은 재료와 소스에서 나오는 깔끔함을 찾는다면 컴온!

 

 행복중심생협에서 다섯 가지 선물을 준비했어요. 집에서 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해물탕 모음이에요.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해물탕, 꽃게탕, 대구탕, 동태탕, 알탕으로 구성되어 있고

특별 제작된 매운탕 소스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물 붓고 소스 넣고 재료 넣고 끓이기만 하면 내가 바로 해물탕 요리사가 되는 날! 

 


 해물탕

 시원 짭짤한 국물과 온갖 해물 가득
바다의 향내가 나는 해물을 모았어요. 꽃게, 새우, 조개, 전복, 오징어, 문어 등 다양한 구성으로 꽉 찬 일품 요리입니다. 

 

구성 절단꽃게 110g, 동죽조개 110g, 새우 50g, 전복 80g, 오징어링 50g, 문어(슬라이스) 50g, 오만둥이 100g, 홍합 100g, 양념장

 


 꽃게탕
 신선한 꽃게와 맛좋은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간 프리미엄 패키지
제철 맞은 꽃게와 맛있는 통오징어, 그리고 다양한 재료가 함께 포함된 멋진 세트를 만들었습니다. 꽃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국물 맛을 느껴보세요. 

 

구성 꽃게 220g, 통오징어(1미) 150g, 동죽조개 100g, 새우 50g, 전복 60g, 문어(슬라이스) 20g, 오만둥이 100g, 홍합50g, 양념장

 

 

 대구탕
 푸짐한 대구살과 별미인 곤이가 한가득
대구살이 두툼하고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쌀쌀해지는 계절에 더 생각나는 따끈한 대구탕 한 냄비에 저녁이 풍성해져요. 

 

구성 대구(아이슬란드,러시아) 450g, 동죽조개 100g, 새우 50g, 대구곤이(미국) 70g,양념장

 

 

 동태탕
 깊고 담백한 국물과 부드러운 동태살의 조화
통으로 썰어 넣은 동태와 명란, 곤이가 풍성하게 들어있어 실속 만점 세트입니다. 맛있는 동태탕을 집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구성 동태(러시아) 440g,명란(러시아) 60g, 대구곤이(미국) 100g, 양념장

 


 알탕
 뜨끈한 국물 안주가 필요할 때 바로 끓여보세요
명란과 곤이, 조개 등으로 구성해 먹는 재미도 있고 얼큰뜨끈한 국물이 술안주에도 제격인 실속있는 세트입니다. 

 

구성 명란(러시아) 160g, 바지락 100g, 동죽조개 60g, 대구곤이(아이슬란드, 러시아) 180g, 오만둥이 100g, 양념장

 


 가장 중요한 맛의 비밀
 함께 포함되는 양념장에는 화학첨가물과 합성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아 국물맛이 더 깔끔해요.

(원재료 : 고추장, 양조간장, 고춧가루, 마늘, 정제소금, 양파, 된장, 올리고당, 무, 설탕, 생강)

그리고 모든 재료는 살아있을 때 급속동결 시켜서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답니다.

신선한 해물 재료들과 건강하고 맛있는 양념장이 바로 맛의 비밀이에요. 

 

 더 맛있게 먹어보세요
 물은 900ml~1000ml 정도를 취향에 맞게 부어주시고 양념장을 넣고 끓여주세요.

 미리 다시국물을 내어두면 더욱 좋겠죠. 파, 고추, 고춧가루 등을 기호에 따라 추가하시면 더 맛있을 거에요. 

 

 

생활재 보러가기   >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