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중심생협 연합회

연합회 소식

친환경 먹거리와 생활의 변화가 있는 곳, 행복중심생협 조합원이 되어보세요!

2021-03-26 14:38:41.0 arina0322

 

 

 친환경 먹거리와 생활의 변화가 있는 곳, 행복중심생협 조합원이 되어보세요!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날로 심각해져 가는 기후위기 속에서 대안을 찾을 수 있을까?

더 많은 사람들과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을까? 혹시 이런 고민을 해보신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행복중심생협을 잘 찾아 오셨습니다.

 

 행복중심생협은 1989년 더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조합원들이 모여 설립했습니다.

사람과 자연의 건강을 생각하지 않는 자본주의 시장과 대형마트, 유통시스템 대신 직접 친환경 생산자들과 거래하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보다 싼 가격에 함께 공동구매합니다. 우리 모두의 올바른 소비가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모여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 냅니다.

 

 

 4월 조합원 맞이의 달에 조합원이 되어보세요

 4월 한 달 동안 행복중심생협 조합원이 되시는 분께 특별한 선물을 드려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내용은 회원생협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1. 신규 가입조합원께 드리는 선물

 - 4월 한달 동안 가입비(1만원) 면제

 - 생협의 생활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꾸러미 증정

 

 2. 새로운 분을 추천해주신 조합원께 드리는 선물

 - 가입조합원 1명 당 1만 마일리지 적립(총 3명까지)

 ※ 단, 추천으로 가입한 신규조합원이 가입 후 한달 이내 2만원 이상 구매 시 지급

 

 

 행복중심생협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1. 조합원이 되시면 매장에서, 그리고 온라인에서 친환경 생활재를 구매할 수 있어요.

 서울 및 전국 22개 매장 중 가까운 곳을 이용해보세요. (생활재안내지 31페이지 참고)

 2. 또는 shop.happycoop.or.kr로 들어가셔서 전국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공급 및 택배를 받아보세요.  

목록

TOP